고객센타 A/S 안내

dh 2013.04.16 11:05 조회 수 : 4481

<< 고객센타 A/S 안내 >>


저희 DH트레이딩은 책임있고 신속,정확한 처리를 위해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< A/S 접수방법 >


1. 택배 접수 시 : 택배발송전 반드시 고객센타에 전화접수를 하여야 합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)

2. 유선 접수 시 :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마감합니다.
2. 직접 방문 시 : 오후 6시 접수 마감합니다.

 

 

< A/S 처리방법 >

 

1. 보증기간 내 : 귀사의 귀책이 아닌, 제품 이상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에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상으로 A/S를 실행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 A/S 처리는, 접수 후 늦어도 2일 이내에 실행합니다. )

2. 보증기간 외 : 유상으로 A/S를 실행합니다. 단, A/S 처리 이전에 견적서를 송부하겠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 A/S 처리는, 발주서 접수 후, 귀사와의 협의 하에 처리 일자를 정하여 실행합니다. )

      

< 고객센타 주소및 연락처 >


전  화: 02-6257-6398

주  소 :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24-1 백수빌딩 303호

 


기타 자세한 사항은
본사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7 Event Calendar 2016~2017 - AND file dh 2016.05.21 971
6 Event Calendar 2014 - AND file dh 2013.12.28 2889
5 홈페이지를 OPEN 하였습니다 dh 2013.04.16 3878
» 고객센타 A/S 안내 dh 2013.04.16 4481
3 Event Calendar 2012 - AND file dh 2013.04.16 5059
2 DH트레이딩 웹서비스 이용안내 dh 2013.04.16 5673
1 Trade Shows worldwide - FISHER dh 2013.04.16 13613
온라인 견적문의 처음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