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< 고객센타 A/S 안내 >>
저희 DH트레이딩은 책임있고 신속,정확한 처리를 위해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< A/S 접수방법 >
1. 택배 접수 시 : 택배발송전 반드시 고객센타에 전화접수를 하여야 합니다.
(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)
2. 유선 접수 시 :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마감합니다.
2. 직접 방문 시 : 오후 6시 접수 마감합니다.
< A/S 처리방법 >
1. 보증기간 내 : 귀사의 귀책이 아닌, 제품 이상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에는
무상으로 A/S를 실행합니다.
( A/S 처리는, 접수 후 늦어도 2일 이내에 실행합니다. )
2. 보증기간 외 : 유상으로 A/S를 실행합니다. 단, A/S 처리 이전에 견적서를 송부하겠습니다.
( A/S 처리는, 발주서 접수 후, 귀사와의 협의 하에 처리 일자를 정하여 실행합니다. )
< 고객센타 주소및 연락처 >
전 화: 02-6257-6398
주 소 :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24-1 백수빌딩 303호
기타 자세한 사항은
본사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 0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7 | Trade Shows worldwide - FISHER | dh | 2013.04.16 | 13613 |
6 | DH트레이딩 웹서비스 이용안내 | dh | 2013.04.16 | 5673 |
5 | Event Calendar 2012 - AND | dh | 2013.04.16 | 5059 |
» | 고객센타 A/S 안내 | dh | 2013.04.16 | 4481 |
3 | 홈페이지를 OPEN 하였습니다 | dh | 2013.04.16 | 3878 |
2 | Event Calendar 2014 - AND | dh | 2013.12.28 | 2889 |
1 | Event Calendar 2016~2017 - AND | dh | 2016.05.21 | 971 |